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줄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30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오한산도 무더위 속에서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한 씨는 제가 더위를 날려버릴 공포영화를 준비해봤습니다.그 이름에 "미드 소마"라는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20일 8년 최고의 공포 영화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러 갈까요?​ ​ ​


    >


    ​ ​ ​ 제1먼저 포스터를 보면 90년에 한번 열리는 축제가 되고 있지만 미드 소마는 과연 어떤 축제니까 포스터에 피가 흐르고 있나요?아름다운 꽃들의 배경은 예쁘지만 포스터가 피로 물든 모습을 통해 공포영화임을 알 수 있습니다. 쿠쿠쿠


    >


    ​ ​ ​ 이 영화는 현재 네티즌 평점 6.99를 기록한 영화에서 기자.평론가들에는 7.25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더랬죠:), 그리고 개봉 올해 7월 쵸쯔쵸쯔쵸쯔로 했으며 2시간 30분의 영화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과연 어느 정도 자신이 무섭고 잔인한 장면이 자신이기 때문에 청소년 관람불가 결정을 받은 것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포영화는 무서워서 잘 보지 않지만, 이 영화는 꼭 보고 싶어요. 아직 극장에서 상영 중이지만 보통 야간 시간대에 많이 상영하네요.​​​


    >


    줄거리는 간단하게 소개가 자신있습니다.한여름, 그것도 낮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친국이 참가하게 됩니다.꽃길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사실 그곳은 지옥의 길?!축제가 끝나기 전에는 절대 빠지고 자신에게 못 오겠다고 그러는데 미드 소마는 과연 어느 축제 1?!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여기서 제가 기대되는 영화배우는 잭 레이그 대학과 윌 폴터가 있습니다.잭 레이그는 트랜스포머에서 본 영화배우이고, 윌 폴터는 메이즈러그라는 영화에서 본 영화배우입니다.이번 영화에서는 두 사람이 주연이라 자신이 있어서 더 기대가 큰 것 같네요. 흐흐


    >


    그리고는 영화의 한 장면인 스틸컷 사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사진으로만 보면 배우들이 큰 배낭을 메고 있어 등산을 나쁘지 않게 여행 온 느낌입니다. 여기서 배우들의 놀란 표정과 신기한 표정, 매우 진지한 표정까지?!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네요!


    >


    다음으로 원주민들이 모여서 축제를 하는 모습입니다.이곳에서 전체가 흰옷을 입고 있어서 어떤 의식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은?! 모습입니다!나는 이 중에서 가운데에 있는 여성이 빨간 립스틱과 짙은 화장하다가 제1 무섭게 느껴지네요 쿠쿠쿠


    >


    이번에는 배우가 하늘을 바라보며 너무 자신 있게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데 기서에서 뭘 봤길래 그렇게 놀랄 수가 있어요? 그거 정말 너무 궁금해요! 그중에서 남자배우의 꽃미남 각도도 뭐에요? 잘생기고 잘생겨서 부럽다. ᅲᅲ


    >


    제가 준비한 마지막 사진에서는 남자배우가 함께 의식을 치르는 모습인데 원주민들과 똑같은 흰옷을 입고 작은 통으로 나쁘지 않은 연기를 바라보고 있네요! 공포영화를 극도로 싫어하는 저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이 영화, 어떤 이야기일지 평범한 이야기가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그러면 이상으로 늘 그랬듯이 매일 영화 포스팅이 끝나면서 매번 구독해 주시고 공감과 코멘트를 해주시는 모든 이웃들에게 정스토리를 감사하고 사랑한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