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구피입니다약 야즈 하나년 복용 후기/부작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2:23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고 치료 목적에서 야즈 처방되고 먹은 게 벌써 1년 알고 싶은 것이 있어도 인터넷에 자주 나쁘지 않지 않은 정보가 있고 리뷰 겸 글을 적 작성한다.​ 순서 1. 복용의 비결 2. 효과 3. 부작용 4. 기타인 프다소움 우선 먹게 된 계기에서 내용하면 초경이 10년 이상 된 소리에도 심하게 불규칙한 주기 때문에 생활에 지장이 많았습니다 소리.생리예측? 그런거 없어.ᄏ 언제 터질지 몰라~ 여름에 수영장이 나쁘지 않아 바닷가에 갔는데 갑자기 생리할 경우 허다하고 그 생리 직전, 몸이 붓고 무거운 그 느낌이 있눙데막 2주 동안 느낌마저 있어 생리는 나쁘지 않지 않고 오는 그런 때도 많았습니다 소리..."흡흡 피우고 지금 생각했다가 왜 그저 살아갔을까..."" 나쁘지 않고 레기 아래에는 야즈 복용 전의 주기표".


    >


    이건 양반 주기... 60이상 1시는 80~90주기 1시도 있었다.그리고 한번 하면 기본 81, 많게는 2주까지 생리가 나쁘지 않아서 와야 2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왼쪽에 안정적이라고 뜨고 4개월도 보면 25~35에서 주기가 왔다 간 요동 ​ 한편 야츠 복용 후 주기는


    >


    !!!!!행복...!!!저 예쁜 주기와 숫자를 보시와 줄 안정했을 뿐 아니라 생리 기간도 점점 짧아지고 소이에쵸은처럼 언제까지나 생리대하지 않도 되는 게 이상하단_★ 1. 복용발보프야쥬는 산부인과의 처방이 있으면 살 수 있다, 그 종기은 약이다.(다 떨어지면 산부인과에 가서 다시 처방받아야 한다. 조금 그이챠은)2~3세대, 그 종기은 약은 처방 없이 약파 있는 곳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주장했다.4세대는 호르몬의 용량도 줄이고 비교적 부작용도 적고 그 종기은 약.성분 때문인지는 의사에게 묻는다.내가 가약파는 지역에서는 한 팩에 19000원이지만 야쿠 파는 곳마다 가격이 같지는 않다.함. ⭐ ️ 지금(18.8월 기준)가격이 올랐다는 ⭐ ️ 다른 그 종기은 약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편.


    >


    분홍색 알약을 24시에 맞추어 24하나를 복용하면 흰 알약 4개를 먹는 동안 생리가 나쁘지 않아서 온 것.복용법 끝!간단하다 쉽게~​ 2. 효과 나쁘지 않아는 다낭성 치료 목적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다낭성 치료에 효과가 있는지 가르치고 묘은피임 약 처방 치료가 끝난 뒤에 알 수 있다며.(출소위사샘) 치료용 목적으로 먹는다고 해도 피임약이기 때문에 피임이 된다. (단, 제때에 맞춰 먹었을 때) 생리주기가 맞는다. 언제 생리할지 예상가능! 정이잇스~피부 좋아진다.원래 생리에 되면 턱에 한두가지 부스럼이 생기곤 했지만, 그런 것도 없는 sound. ​ 3. 부작용 경구 피임 약 복용 시 보통들 경험하는 부작용이 있는 sound. 부정 출혈, 두통으로라고 줄곧 생각, 감정의 기복, 성욕 감퇴 등 야즈는 정말 PMS감소에 도움 중립 치는 피임 약이라고 홍보하기도 하지만 내가 경험한 부작용 것은 부정 출혈, 감정의 기복이 2개.보통 부정출혈 초기에 온다고 하는데, 나쁘지 않은 복용 8개월째에;; 부정출혈이 와서 깜짝 놀란다.원래 건강염려증ᄏᄏᄏᄏᄏ이 심해서 바로 병원에 가서 초sound를 통과했는데 이상 내지 피임도 잘된다고 한 sound.그런데 못 믿어서 처방받는 병원도 역시 간다.야즈가 호르몬 수치가 약한 약입니다.왜 이런 일이 있다고 말하지만, 의사의 샘이 가끔 맞추어 먹었느냐는 것이었다 sound. 이때 내가 홍콩에 가는데 시차 보케칠로 1,2시에 늦게/1개 먹어 버려서 그 탓인지;ᄉ. 어쨌든 가끔 제때 똑딱똑딱 먹은 그 전의 8개월간은 부작용과 말할 만한 것이 없었다 sound. 아!병원에 다녀와도 신경 쓰지 않고 잘 먹었으니까 그 sound월에는 부정 출혈이 사라진 이달 잘 아프고 편도염, 감기약, 왠지 여러가지 먹지만 감기약 속에서 피임 약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해서 의사에게 미리 일러 두면 좋을지도. ​ 2)감정 기복 감정 기복이 정 이에키쵸은 이야기, 오히려 없어져야 하지 않을까.아무튼 좀 멋있어.잘 울고 잘 기꺼이><혼자 된 일이 아니라 ww이 두가지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부작용이라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sound. 두통, 화나지 않고 성욕 감퇴는 본래 성욕이 없고 감퇴됐는지 모르는 sound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구 ​ 4. 기타 취한 sound 나쁘지 않아도 아내 sound복용하는 것과 뭔가 예상과 다르면 매일 인터넷 담고, 보고 그렛 sound. 그 중에서 내가 궁금했지만 해결한 몇가지를 적어 보니 하나) 흰 로열은 기능이 있는가? 아니라 sound처음에는 흰색도 빠짐없이 먹고 있었는데 약사 샘 왈"가끔 먹는 것을 잊고 싶지 않도록 돕는 용도이다. 먹지 않아도 상관없는 대신 하얀 알약이 끝나고 기쁘지 않으면 이후 내 핑크 알약 먹는 것을 잊어서는 안돼.​ 2)분홍색 알약이 끝났는데, 왜 생리 부진한 것?▶ 흰 알약은 총 4개인데, 최근까지 생리 시작한 날을 보면 백 알약 2번째, 3번째, 4번째 한살 때 시작한 것.4개까지 먹어도 왜 나쁜 거 없잖아 푸른 나쁘지 않아 걱정 나는 보통 3개째 먹으면 그날 night에 시작하는데 초반에는 2번째 night에 좀 스트레스 받았을 때는 4번째 개시하기도 함.정확히 말하면 생리가 아니라 소퇴성 출혈이라고 하는데, 어떤 경우는 안 좋은 사람도 있대.구찌만 난 나쁘진 않아. 정말 걱정이라면 곧 의사한테 가는 것이 좋아 sound. ​ 3)분홍색 약을 먹었지만, 토하면?▶ 야즈 복용소에 뭐라고 되어 있으면, 분홍색 정제 약을 먹은 뒤 3-4가끔 속에 구토 나쁘지 않은 설사를 한 경우!다른 분홍색 약을 한알 먹으면 효과가 유지된다고 밝힌 바 있다.sound. 나쁘지 않아도 한번 술 진창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토했지만 5가끔 된 때였지만, 불안하고 갸은 한알 더 먹었 sound. 결론:술을 조심합시다. 호프 ​ 4)가끔 맞게 먹야?야즈 복용증을 보면 꽤 상세하게 어떻게 나쁘지 않는 sound하나-2가끔 차 정도는 관계 없다는데 그래도 가능하면 제때 맞추어 먹는 것이...​ 5) 귀찮지 않는 sound?▶ 익숙해지면 전혀. 나는 정말로 이야기야 물론 잠시동안 귀찮고 sound로 매우 편리함을 얻은 sound. 복용시에 잊지 않고 알람을 맞춰두는 센스.이상 야즈 하나년 복용 후기 종료 ​ 2년 복용의 감상과 잘 묻는 질문 정리한다 옷슴니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