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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덜란드의 미래 대중교통 비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47

    5항 시가지의 지속적이고 계획적인 투자에도 불구하고, 교통 액세스의 향상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의 하나이다. 인구밀도가 높은 도시지상에서는 도로교합 대중교통 모두 용량의 한계에 도달하고 있으며, 인구밀도가 오전에는 지상에서는 공급제한 및 수요제한으로 대중교통 서비스의 품질과 가격하락을 초래하고 그에 따른 부정적 인식을 증가시키고 있다.향후 수십년간 기술적, 사회적 발전은 교통의 지속현실성 사고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차량은 보다 자율적이고 인간제어(자율주행 밴, 기차, 자동차)에 의존하지 않게 되며,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기술을 사용한다. 디지털 어린이 애플리케이션(예: 앱 및 빅데이터)은 통행자에게 doorto-door 수준의 통행을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점점 더 많이 제공합니다. 차량(자동차와 택시 공유)이 점점 쉬워질 것이다. 향후 대중교통(기차, 지하철, 버스)과 개인교통(자동차, 자전거, 택시)의 구분은 점차 대규모 집단운송과 소규모 수요 주도의 교통의 조합으로 대체될 것이다.​ 이런 변화에 발맞추어, 네덜란드에서는 2040년을 목표로 중앙 및 지방 정부, 광역 자치 단체, 공공 교통 사업자와 철도 인프라 사업자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한 대중 교통의 발전 방향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이 비전은 양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기종점간을 통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속도, 쾌적함, 신뢰성 및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2040년을 향한 경향은 많은 불확실성을 갖고 있어 통합 교통 시스템의 유연성과 적응성이 매우 중요하다. 대중교통 혁신은 어떤 경우에도 필수적이다.이는 기술, 금융, 대중교통 네트워크 최적화 및 협치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배치하는데 필요한 공간과 이니셔티브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특히 대중교통분야 내외의 발전에 대한 개방적이고 많은 편견 없는 관점을 필요로 합니다. 본 호에서는 네덜란드의 이러한 대중교통 시스템에 대한 비전을 검토해 나가고자 합니다. 네덜란드에서 발표한 비전은 크게 8개 분야로 나뉘어 있다.​


    통헹쟈들은 하루 동안 활동을 돌리고 1련의 통행을 갖는다. 각각의 통행은 쇠사슬을 구성하고 통행을 위해 다양한 교통수단이 사용된다. 2040년이 되면 하루 사이의 통행이 빠르고 편안하고, 신뢰성 있고 쌀 수 있게 통행의 사슬이 최적화됩니다. 또한 통행자는 자전거와 소형(자동)교통수단에서 기차, 나아가 자율주행자동차와 고속운송시스템(예: 슈퍼버스, 마그레브열차 또는 하이퍼루프)까지 보다 많은 교통수단에 접근할 수 있다. 이러한 사회 발전에 대비해 국가 차원에서 법적 장애물을 제거하고 데이터의 가용성을 향상시키며, 본인은 다수단 대안을 공급해 사람들이 빠르고 쉽게 통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자전거 인프라와 시설 개선, P&R 시설 및 다양한 수요 주도형 모델 간의 원활한 연결은 필수적입니다. 철도역을 비롯한 다양한 교통시설이 필요할 것입니다. 대중교통에 영향을 미치는 미래의 투자 판정은 다른 교통수단이나 지면개발처럼 보다 넓은 맥락에서 고려됩니다.​


    돈 하루 대부분의 지상에서 대중 교통은 개인 소유의 자전거와 자동차의 사용을 보충하는 추가적인 교통 수단으로서 사용된다. 다른 종류의 교통 수단에 접근 못하는 사람들에게 대중 교통은 때에 드문드문 유 1이동 수단이에요. 수요가 제한된 지상에서는 1반 회선과 운행 시간 모진 공공 교통망이 점점 더 유지하기 어려워지고 있다. 대중교통 시스템이 있는 부분은 대체로 높아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고 사용량 감소, 감축, 공급량 감소라는 부정적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이로써 1부, 지상에서 이용 가능한 교통 시설의 품질이 크게 낮아진다. 이러한 발전은 농촌뿐 아니라 보다 도시화된 지상과 특정 도시의 지상에서도 볼 수 있다. 2040년에 새롭게 이동 통신사는 통헹쟈들이 늦은 시간에 버스 서비스보다 더 좋은 상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서비스는 상업적 또는 사회적 이니셔티브에 의해 생성되지만, 대부분은 수요가 한정된 영역에서는 생성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러한 전환이 자연적으로 1어 그것도 없는 곳에서도 유연한 수요 주도 교통 시스템에서 중요한 전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네덜란드 경제력의 중심은 집단 운송의 현실성이 높은 다수의 공간-경제의 핵심 지역에 있다. 그 핵심 영역 간의 빠르고 직접적인 연결은 사람들이 서로 만날 기회를 높이고 있다(<그림 1>참조). 향후 수년 이내에 철도 운영의 목표는 핵심 영역 간의 1부 영역의 운영의 빈도를 증가시키고 이동 때 때 북로를 단축하는 것이었다. 저런 주요 지역은 2040년을 목표로 사람들이 랜드, 스타드 컨벤션 메인 포트 암스테르담 공항 스키폴과 로테르담 주요 4개 도시 중 어느 도시에서도 통행하는 데 1대 테러도 걸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또 브레인포트 에인트호번 등 랜드스타드(암스테르담-로테르담-위트레흐트를 잇는 네덜란드 수도권 지역) 지역 외곽의 핵심 지역에 대한 접근성도 개선된다. 저런 철도 네트워크의 변화는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주요 도시와 도시 지상에 살고 1 하고 여행합니다. 대부분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대중교통은 많은 승객을 교통서비스가 부족한 목적지로 빠르고 편하게 수송하기에 적합하다. 대도시의 자가용 보유 및 이용 공간이 점점 적어지기 때문에 인구밀도가 높은 도시 지상의 미래 교통의 기초로 집단 운송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이는 도시와 그들의 환경에 더 접근하기 쉽고 지속 가능하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살고 1 되게 할려구요. 1부 도시 지상에서는 이제 도로 교통과 대중 교통(대)이 포화되고 있다. 그러므로 지상의 주민들이 직접적이고 잦아서 잘 통합된 서비스로 도시의 주요 거주 및 근무 장소와 시설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1관성 있는 네트워크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질적 도약이 필요하다. 직통 연결은 버스정류장까지의 짧은 거리를 희생하더라도 더 높은 운영빈도를 선호하는 통근자들의 욕구를 더 충족시킨다. 4대 도시는 스프린터, 지하철, 랜드 스타 도레 1서비스와 함께 경전철과 고속 버스 연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 통헹쟈에 더 자신은 서비스를 공급하는 1관성 있는 네트워크, 예를 들어, 지하철과 경전철 객차가 중전 차로로 위를 달리는지 조사를 통해서 철도 화물 운송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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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도시에서는 고속·지버스 서비스와 지열차 서비스의 원활한 연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새로운 교통서비스도 이런 연결에 맞춰지지만 일부 토지, 특히 랜드스탠드지의 경우 개별 차량의 큰 흐름을 위한 공간이 부족하다. 대중교통 정류장과 역세권 공간 강화를 통해 부족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로써 도시의 활력이 강화되고 도시 주변의 기존 녹색과 개방된 공간이 보존되게 되었다. 공간적 강화의 결과 더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사용하고, 이는 비용 효율성이 향상되기 때문에 모두 대중교통 시스템의 질적 도약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아울러 매력적이고 안전한 자전거 타기와 보행경로를 갖춘 대중교통에 대한 현명한 물리적 계획 역시 토지 대중교통의 질적 도약을 뒷받침했다. 새 철도는 충분한 새 주택과 시설을 결합했을 경우에만 고려됐다. 네덜란드 국가와 토지기구는 공간경제발전전략(REOS)에 관한 의향서에서 공간강화에 관한 다양한 합의를 했습니다. 이를 통해 협력을 장려하고 스마트한 인센티브(재정 등)를 통해 도시화와 접근성 간의 보다 직접적인 연계가 가능했습니다. 토지, 콜리더 및 토지 수준 조정이 중심이었다. 도시토지지원정책(주차정책, 역세권 활성화)은 효율적인 대중교통시스템과 도시의 생활성 및 접근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네덜란드 인구의 4분의 1이 중간 규모의 도시 예는 그 근처에서 살고 나이는 1 하고 있다. 이러한 도시에서는 주택, 직장, 시설에 대한 집중도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전통적으로 자동차는 이러한 땅에서의 이동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정부와 토지의 철도 네트워크, 그리고 서서히 다빈도의 버스 서비스에 의해, 이러한 도시간간의 상호 연결성이 양호해야 한다. 그렇다면 통근자와 학생들은 이러한 대중교통 수단을 집중적으로 이용할 것이다. 도시와 지역 간의 이러한 제휴를 지속하는 것 또 2040년까지 사회적 주제이다. 미래에는 전기 자전거, 수요 주도형 이동 서비스, 자율 주행 차가 이 시장의 1부의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런 교통 서비스는 기존 네트워크를 보완하고 접근성을 겨우 1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일부 대중교통망으로 대체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자가 편리하면서도 지속가능한 접근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형태와 양식은 중요하지만 부차적이다. 당국과 교통사업자는 정부, 국제 및 지역 네트워크 양쪽이 계속 기능하며 통합 네트워크가 계속 존재함을 보장할 것이다.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보다 먼 거리에서 보다 빠른 철도를 연결하는 방향과 중간 규모의 도시를 연결하는 데 있어 품질을 유지하려고 하는 방향과의 밸런스를 취해야 한다. 이 정교함은 도시마다 다를 수 있다. 좋은 자전거 인프라(자전거고속도로와 적절한 환승노드), 새로운 교통시설,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자율주행차가 이곳에 온 통행자들에게 쉽고 빠르게 길을 안내해줄 것이다.지리적으로 가까운 도시가 잠재적으로 교류가 많은 국경지대로, 현재의 대중교통은 여전히 많은 장애에 직면하고 있다. 통행 정보, 가격 책정 및 티켓 판매의 장벽 제거와 함께, 국제 네트워크로 상대적으로 작은 교통 액세스를 실현하면, 통행 제공과 서비스 품질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기후와 대기질 목표에 관한 국제 및 국가 협약은 향후 수십 년간 교통 배출량을 대폭 줄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기적으로는 자동 차가 깨끗해지지만 10~20년 후 협정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더욱 더 깨끗한 양식의 대중 교통이 필요하다. 대중교통 부문은 매력 있는 여행을 제공해야 하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중요한 조치를 취해 왔다. 네덜란드 철도(NS)와 프로 레 하나(철도 인프라 공급 업체)가 내년에 100Percent그린 파워로 전환된다. 버스의 경우 2025년부터 모든 버스는 전기 버스에서 도입되어 2030년에는 네덜란드의 모든 버스가 전기 버스로 전환될 것이었다. ​"우리는 탄소 중립 철도 서비스를 성취할 수 있다"라는 제목의 미래 비전에서 철도 부문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적인 발자취를 보유하려는 야망을 밝혔다. 네덜란드는 연료의 사용과 지속 가능한 인프라와 재료의 사용 전체에 있어서, 새로운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를 바랍니다. 중앙 및 지방국가들은 지속가능한 계약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교통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법률과 규정을 집중할 것이었다. 이는 올바른 조건을 찾는 것 외에도 당사자가 서로 배우고, 공동으로 구매하여 활용률을 높이고, 교통 시스템을 통합하여 불필요한 교통 이동을 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공 교통 기관은 도시의 스마트 에쟈네ー지그릿도의 1개로 전기 자동차를 갖춘 트램, 메트로 P&R사이트를 만들고 에쟈네ー지 전환에 기여할 것이다. 공공 교통 기관의 지붕은 태양에 자니지 발전에 사용할 수 있다.


    어떤 면에서 네덜란드는 국가 대중교통 칩카드나 대중교통 자전거 같은 대중교통 주요 혁신에서 국제적인 선두주자다. 이러한 혁신은 통행의 편안함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단계였다. 또 미래에는 더 나은 요즘 통행정보, 원활한 이동 및 결제시스템, 그래서 더 높은 신뢰성 등 다양한 혁신이 필요했다. 대중교통 시스템의 현재 구조는 다양한 수준으로 혁신의 도입과 롤아웃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철도 시스템에서 이는 장기 사용수명을 갖는 인프라와 장비 투자에 관한 종종 장기적인 합의(계약)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결코 쾌적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외의 세계는, 특히 통행을 위한 이동성이나 ICT 어플리케이션에서 급속히 변화합니다. 네덜란드에서는 주로 대중교통에 대한 수요가 제한적이거나 매우 큰 경우에 접근성을 개선하는 혁신과 대중교통 인프라, 장비 및 운영의 더 나쁘지 않은 이용과 비용 절감을 지향하는 혁신을 장려합니다. 기존 철도 기반시설의 관리, 유지 및 교체 비용이 증가한다면 이 분야에서도 혁신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법률과 규정의 범위를 조정해, 데이터, 경험, 모범 사례의 공유에 노력해야 합니다. 중앙 및 지방정부는 현재 시장 잠재력이 택무 낮은 새로운 개념과 서비스를 출시하는 고객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네덜란드는 혁신적인 통행 솔루션 분야의 핫스팟으로서 국제적으로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대중교통 합격이 다른 형태의 교통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다. A에서 B로 여행하는 사람들은 통행료 지불 면에서 보다 편리한 하나나 교통 시스템을 이용하기를 원한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당국과 이동통신사가 이 통합 시스템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 촉진하고 네트워크상의 일관성을 개발 감시해야 한다. 시장 참여자 등 새로운 서비스와 아이디어는 이동성 시스템에 의해 쉽게 통합될 수 있다. 이 점에서, 이동성 데이터에 대한 새로운 투명성과 이해는 중요하다. 현재 제출, 양해, 자금, 지급 및 역할에 관한 법률의 규정은 승객의 이익, 유연성, 효율성, 완전성, 혁신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시험이 있을 것이다 고전적인 대중교통 합격 자전거, 버스, 자율주행, 교통합격과 같은 다른 수단 간의 필요한 협력은 관리 가능하고 효율적인 관리모델로 형태를 부여해야 한다.이는 공간 미리 계획과 경제 등 다른 정책 분야와의 협력에도 적용된다. 그래야 승객들이 각자의 여행을 통해 낡은 형태와 새로운 형태의 이동성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현재 대중교통 분야는 경제적 여유가 없는 압박을 받고 있다. 이는 행정부 및 지면 중·경전철 관리, 유지보수 및 교체비용과 운영비용에도 적용된다. 지면 대중교통에서 다른 형태의 이동성을 공급해 기술혁신을 찾고 투자 프로그램에 더 집중적인 선택을 함으로써 더 많은 금융공간을 만들 수 있다.그러나 공공과 특수수요 운송, 행정부 및 지면기금, 투자와 운영기금, 도로와 대중교통기금 간의 분할이 여전하다. 이러한 장벽은 한편으로는 보다 높은 품질의 집단통행을 목표로 하고, 다른 한편에서는 수요주도적이며 유연한 통행을 목표로 하는 규모의 비약을 방해한다. 2040년까지 이동성과 대중 교통은 어떻게 변이할지는 아직 대체로 불확실하다. 그래서 어떤 정책에 더 적응하는지, 어떤 경향이 지속되고 어떤 경향이 지속되지 않는지를 감시할 필요가 있다.​ 멧소리이 말 이번 호에서는 네덜란드에서 2040년을 목표로 장래 계획 중인 대중 교통의 발전 방안을 조사했다. 기술이 발전하고 교통의 지속현실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므로 대중교통의 중요성은 앞으로도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본인 대 힌민국과 함께 도시 거주 국민의 비율이 높은 본인일수록 대중교통은 서민의 통행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다양한 세계변화에 발맞춰 대한민국에서도 대중교통의 미래 발전방향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참고문헌이다.https://www.government.nl/topics/mobility-public-transport-and-road-safety2.https://www.government.nl/ministries/ministry-of-infrastructure-and-water-management3.https://english.kimnet.nl/​ 문:장 성훈/네덜란드 아인트호벤 공과 대학 교통 미리 계획학)박사의 출처:데힝 민국 교통 연구원 월간 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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