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상직 승무원 되는법 학력 차별이 있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3:46

    지직 승무원이 되는 방법과 학력 차별이 있다?여러분 안녕하세요


    한 0월 이야기군요~이번 주 목요일 1할로윈이지만 지낭봉쥬쥬이에키에서 홍대 그런 곳에 타는 것이 분장하면서 노는 사람 정예기 많았습니다!바스킨 구를 하시는 분들도 모두 재미 있는 분장하고 공연을 하고 있었지만 ​ 나도 이번 주 목요일 1에 친구로 약속하고 이태원 가서 핼러윈 보내기로 했어요~분장은 쉽게 중국의 전통 의상 치파오을 입는데 소견만으로도 정예기 재미 있겠네요. ㅋ


    >


    또 하나하나 월상순에 남자친구와 단풍구경 가기로 했어요.가을이 다가오니까 기분도 뭔가 좀 서먹서먹하네요.요즘이라 회사에서 좀 쉬고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저는 여행이 별로 나쁘지 않은데 시간때문에 별로 못갔어요. 가장 최근에 다녀온 곳은 대만입니다~ 대만은 지금쯤 아마 아직 여름날씨인가 봅니다. 조금만 안좋은 날씨만 아니면 날씨가 좋을 것 같은데 다시 놀러가고 싶네요.여러분, 해외여행의 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비행기 탈 시간이라고 생각해요.공항에 갈 때부터 비행기를 갈 때까지 정예기의 복잡한 절차를 밟아야 하지만 비행기를 타는 순간 정예기는 언제나 설레네요! 항상 둥둥 뜰 때 창밖으로 흰 구름을 볼 때 감정이 안정될 때도 있죠.제가 어렸을 때 외국 가수를 나쁘지 않았으니까 지면 승무원이 되는게 꿈이었거든요. 내가 승무원이 되면 언젠가 내가 나쁘지 않은 가수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역시 자주 해외에 나가서 콘서트를 볼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했어요.스튜어디스를 보면 항상 정말 부러워요.옷도 예쁘고 여행도 자주 다녀서 저도 그러고 싶었어요.하지만 나쁘지 않다. 다른 목표도 나와서 스튜어디스가 된 친구에게 일에 대한 불평을 많이 들어서 저도 이 꿈을 접었습니다. ㅋㅋㅋ ​ 지묘은직 승무원은 정예기 열정 80퍼센트 넘쳐나야 할 수 있는 직업에서 진상 손님도 생각보다 많아 되면에 있을 때 항상 긴장해야 한다 고이다 마음 응변 능력도 갖추지 않으면 안 되니 사실 생각보다 힘든 직업입니다. 그래도 스튜어디스가 되어,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오늘은 내가 지면 승무원이 되는 법을 한번 여러분에게 예기하려고 합니다!저의 학생을 한명을 영입했는데, 어떻게 고졸 학력으로 스튜어디스의 조건을 채웠는지에 대한 자세한 혼담을 가르치는요!그럼 같이 보러 갈까요? 고고!


    >


    >


    >


    >


    >


    >


    >


    >


    >


    네~최근까지 저의 학습자의 내용입니다.어떻습니까? 누군가 꿈이 있습니다.그 꿈을 이뤄서 꾸지 않는다면 꿈을 그냥 꿈일 뿐입니다.따라서 꿈을 이루려고 움직여야 합니다.의견을 행동으로 옮기는 게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1번만 발을 밟으면 성공의 시작이라고 의견이 필요한 결과가 좋은 원래의 과인보다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사람이 된다는 소견입니다.따라서요즘글을읽고계신여러분도와인의꿈을포기하지않고한번노력해보시길바랍니다!제가같이도와드리겠습니다!이상오핸시널에서의학습정보입니다.여러분, 잘 이해하셨나요?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꼭 한번 sound를 받고 싶으시면 네임카드로 연락 주세요! 무상으로 썬더서비스를 드리고 있습니다.과도한 상황에 맞게 플랜까지 설계해 드립니다.편하게 문의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