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얘기 스포 없소리, 십대 킬링타이다 영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5:57

    >


    넷플릭스는 복권이다.흐흐흐흐 왜그러냐....이거 평점검색도 안하고 그냥 보면 사소한 일로 영화에 걸려 시간낭비하기에 딱 좋은 곳이니까요.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몇몇 영화를 추천하는데 그중 하이틴 영화다.


    사실 10대 시절을 고프쟈싱. 오래전에 보낸 나로써는 이런 영화들이 너 짜증나는 자신으로 늙어가는거 다시 느끼게 해주는데 그..보고나서 뭔가 ゅう거리의 감정 ᄏᄏᄏ 스스로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해주어서 가끔 찾는 장르에 シ..ᄏᄏ(쓰면서 뭔가 슬프다..)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키싱부스 #시에라연애대작전


    >


    평점 4.5/5.0여 영화의 주인공이 한국인입니다 wwww!중간 중간에 김치 한국에 몇번 언급하고 알았다는...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초반적인 하이틴 영화와 달리 오버 파로 코어의 유치하지 않고 보기가 좋겠습니다.뻔한 결미가 보이지만 그렇다고 특별히 어렵지는 않아요. ;)


    >


    극중 공감대가 형성되거나 어색한 대사예요.적당히 무게감이 있고 어리고 유치한 하이틴 영화를 찾는다면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를 추천합니다.게다가...


    >


    남주는 너무 잘생겼어요



    >


    평점 3.7/5.0새 부스는 위에 소개하고 준 영화보다는 스알챠크 가볍고 더 하이 틴에 찬(?)영화입니다.콩키콩키함도 느낄수 있어서 조금 설레기도 했지? 그래서 그런지 영화 볼때 조금 소름끼칠때가 있었는데 (느끼해서..) 그리고 유치하고....)에서도 단 하나 0대가 잘 보이는 아날 발랄함이 풍기는 영화입니다.


    >


    그거 아시죠? 여주랑 남주랑... 실제도 연인관계니까~~~전혀 나쁘지 않아예쁘십니다.



    >


    평점 3.0/5.0, 사실은 영어로 영화의 제목은 "sierra burgess is a big loser""시에라는 게칭타"인데... 대힌민국은 국어제목을 매우 순수하게 지었군요 하이틴 영화답게 인기없는 여학생, 나쁘지 않은 여학생, 그리고 미남이 등장하는 영화! 사실 그다지 현실성이 없어보이지만... 전형적인 신데렐라 스토리같은 느낌? 소재는 기발했지만 아름답지 않고 눈에 보이는 스토리입니다.에요www...저는 영화보다는 여기서 조연급으로 나쁘진 않은 학교 퀸카 여배우가 훨씬 귀여워서 평점 하나 올리고 싶어요 ᄏᄏᄏ


    >


    요정이라......


    요로 코롬 키위 소개하는 3개의 영화는 연애하는 것이 붙은 무엇인지 김연아를 해서 사랑을 하이스토리이는 하이틴. 영화이며 최후에 무서워서 웃는 것의 ㅋㅋㅋㅋㅋㅋㅋ 영화 한편을 추가로 소개하고 드립니다.


    >


    평점 3.5/5.0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무서운 거예요.조금 유치하지만 어느 정도의 우리 과이기 때문에 웃음의 코드와 맞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기린타이더용으로 보기 쉽다고 생각합니다.근데 하이틴 영화인데 청불이에요! 그럴 수도... 너무나도 인적인 과인이란 말야....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직접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